ABOUT ME

-

Today
-
Yesterday
-
Total
-
  • 10월 제주도 2박3일 여행코스 (feat. 가성비코스 Day1)
    Travel (국내여행) 2020. 10. 29. 17:00

    10월 제주도 2박3일 여행코스

    총경비- 39만원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사실 이번 여행은 항공권 특가 때문에 예약을 하게 되었어요:)

    9,900 원 이면 강원도 가는것보다 싸요 ㅎㅎ

     

     


    ▶제주도 Day 1

     

     

    -렌트카 픽업 (55,600)

    -제주 김만복 본점 (17,000)

    -너와의 첫 여행 (16,000)

    -도치돌알파카목장 (20,000)

    -안거리 밖거리 (18,000)

    -코업시티 호텔 하버뷰( 94,000 -반올림)

     

     
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01 렌터카 픽업

     

     

    이번 제주도 여행에서 처음 레이를 타봤어요:)

    생각보다 넓어서 놀랬어요:)

     

    그러나 차가 너무~~ 안나가더라구요 ㅠ

    (뽑기를 잘못한건지...)

     

    제주 e 렌터카라는 곳을 이요했어요

    (공항에서 10분정도 거리) - 예약은 제주패스렌트카(어플) 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02 제주 김만복 본점 (feat. 도두무지개 해안도로)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첫번째 코스는 김만복!

    여자친구가 첫 제주여행에서 너무 맛있게 먹어서

    첫번째 코스로 정했어요:)

     

     

    보통 차에서 이동하면서 많이 먹는데

    이번에는 도두무지개 해안도로 에서 먹기로 했어요:)

    김만복에서 10분정도 거리에 있어요:)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먹기 전에 사진찍기 바쁘죠? ㅎㅎ

    바다 뷰 보면서 먹는 김만복은 정말 꿀 맛입니다! ㅎ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03 너와의 첫 여행 (카페)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제주도에서만  볼 수 있는 카페죠?

    감귤밭 카페 ㅎㅎ

     

    저번여행에서 감귤밭을 못가서 이번 여행코스에 넣었는데

    정말 만족스러운 카페에요:)

     

    분위기도 음료맛도!!!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04 도치돌 알파카 목장

     

     

    이번 여행에서 개인적으로 제일 좋았던 여행코스에요!

    도치돌 알파카 목장

     

    입장료는 10,000 (1인) 있지만

    전혀 아깝지 않은 곳이에요:)

     

    목장이 엄청커요:) 

    양,조랑말 등 다양하게 있지만

    알파카 사진만 보여드려요 ㅎㅎ

     

     

    입장료에 먹이 한바가지 포함되어있어요:)

    먹이 추가는 2천원 ㅎ

     

    알파카들이 바가지를 보면 저돌적으로 변합니다

    엄청 달려들어요 ㅎㅎ

     

    너무 귀엽쥬?? ㅎㅎ

     

    먹이주면서 셀카도 한번 같이 찍구요~~

     

    핑크뮬리 밭도 조그마하게 있는데

    이렇게 인생샷도 남길 수 있습니다 ㅎㅎ

     

    정말 너무 멋지죠?

    가족 / 연인 누구랑 와도 좋은 여행지 일꺼 같아요 ㅎㅎ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05 신창풍차 해안도로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제주도 하면 해안도로 빼놓을 수 없죠?

    그것도 노을 지는 타이밍에 가는건 필수!

     

    이번에 다녀온 해안도로는 신창풍차 해안도로에요:)

     

    자연이 주는 아름다움은 감동이에요 ㅎㅎ

     

    도착할때쯤 하늘 색이 예뻐서 한컷 ㅎㅎ

    레이 문을 액자로 활용해봤어요~~

     

     

    생각지도 못한 코스 였는데

    이게 왠걸 평소에 너무 타고 싶었던

    전동 오토바이가 있었어요:)

     

    그것도 해안도르를 달릴 수 있는!

     

    1대당 만원!! 40분정도 탈 수 있는 코스가 있어요~

    1대에 둘이 탈수도 있지만 저희는 라이더 욕심이 있어서

    한대씩 탔어요 ㅎㅎ

     

    전동오토바이 탈 계획이 있으시다면

    해 떨어지기 전에 조금더 빨리 가세요~~

    저는 금방어두워져서 많이 못탔어요 ㅠㅠ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06 안거리 밖거리 (식당)

     

    숙소가는길 코스에 넣었던 식당!

     

    도민 맛집으로도 ㅠ명하더라구요~ㅎ

     

    우선 가격이 혜자!! 정식이 9천원!!

    (돔베고기,옥돔구이등 15찬!!)

     

    맛있어요 정말!!

     

    여행에서 아끼는 방법은 

    식비가 젤 큰거 같아요:)

     

    제주도에서 한끼 2만원 안쪽으로 먹기가 목표였어요 ㅎㅎ

    가성비 최고!!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07 코업시티 호텔 하버뷰

     

    숙소도 가성비를 많이 따져봤어요:)

    우선 2박에 10만원이 안넘었으면 했거든요 ㅎㅎ

     

    이정도면 룸컨디션도 괜찮고 ㅎㅎ

     

    다만 방음이 조금 안되고

    주차공간이 협소하다는 점! ㅎ

     

    이숙소의 약간의 팁을 드리자면

    오션뷰가 1박에 4천원정도 비싼데

    오션뷰로 선택하세요~!

    아침에 청소할때 보니까 오션뷰 선택하길 잘한거 같더라구요 ㅎㅎ

     


     

    이렇게 제주도 1박 일정을 끝냈어요 ㅎㅎ

    이렇게 첫날은 91,000원 지출이 있었어요:)

    숙소,렌트,항공 빼구요-)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Day-2 도 곧 포스팅할게요~~~~

    댓글

Designed by Tistory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