ABOUT ME

-

Today
-
Yesterday
-
Total
-
  • 가평 글랭핑과 리조트의 조합! 글램트리리조트 후기 (feat 온수풀)
    Travel (국내여행) 2020. 11. 23. 11:47

    가평 글램트리 리조트 1박 2일 

     

    가평에 위치한

    글램핑 + 리조트에 다녀왔어요:)

     

    장비가 없는 우리에겐 캠핑은 힘들고

    날씨가 추워져서 글램핑도 힘들꺼 같아

    찾아낸 숙소!

     

    체크인 하는 곳이에요:)

    카페겸 ㅎㅎ

     

     

    체크인을 하면 숙박 고객에게

    웰컴드링크 쿠폰을 주는데  정말

    개꿀띠~~ 입니다 ㅎㅎ

     

    사먹으면 비싸거든요~~

     

     

    저희가 묵은 공간은

    LEAF VIP A타입 2동이에요:)

     

    비수기여서 숙소 예약하는데는 어렵지 않았어요:)

     

    다만 가격이 좀 후덜덜 해요 (1박에 340,000)

     

    저번달 제주도 2박 3일 39만원 여행다녀온거에 비하면 말이죠 ㅎㅎ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숙소는 길게 빠져 있는데 다담지 못했네요 ㅡㅜ

    앞에는 이렇게 해먹도 있구요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패밀리형 침대와

    생수두병~! 과자는 무료~! ㅎㅎ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룸컨디션은 좋았어요 ㅎㅎ

     

    수건도 넉넉하고

    화장실과 샤워실 공간은 분리 되어있었어요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그리고 숙소 바로앞에는

    개인 바베큐장이 있어요 :)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(수영장 운영시간)

    3,4,5월 15시~18시까지

    6,7,8,9월 09~21시까지

    10,11,12월 15~18시까지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글램트리 리조트를 예약한 가장 큰 이유~!

    바로 인피니티 풀이에요:) ㅎㅎ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자연을 바라보면서 하는 수영은 정말~ ㅎㅎ

    물은 온수풀이여서 날씨가 추워도 상관없어요~~ㅎㅎ

     

    미온수 아니고 온수풀~! 따수워요 ㅎㅎㅎ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카바나도 있지만

    추워서 물밖으로 못나옵니다 ㅎㅎ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그래도 춥다 싶으면

    바로옆 자쿠지로 들어가면 되요 ㅎㅎ

     

    노천탕 온느낌 빡 드실꺼에요 ㅎㅎ

     

     

    그리고 사우나까지 ㅎㅎ

    편백나무 향이 너무 좋습니다~!

     

    수영장을 온건지 온천을 온건지 ㅎㅎ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수영장 안에 이렇게 탈의실 / 샤워실이 준비되어있어요:)

    그것도 모르고 방에서 수영복으로 다갈아 입고 왔네요 ㅋ

     

    힐링~~~

     

     

    글램핑에 역시 빠질 수 없는 바베큐~~

     

    바베큐 비용은 따로 들어요:)

    현장결제구요 (+30,000)

     

    장은 미리 봐오시는게 좋아요~

    근처에 마트가 차로 15분정도 거리에 있다고 하더라구요~~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이렇게 먹다보면 냥냥이들이 어느새 와있답니다 ㅎㅎ

     

    그리고 글램핑의 하이라이트~!

    불멍~~~ ㅎㅎ

     

    근데 이것도  (+ 30,000)

     

    고구마는 카운터에서 샀어요:)

     

    장작은 여유있게 주는데

    연기가 너무 많이 나서 힘들었어요~~

    생각했던 불멍타임은 아니였어요 ㅡㅜ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밥을 다먹고서는 살짝쿵 이벤트~!

    예신 생일이거든요 ㅎㅎ

    (축하해주세요 11월 11일 빼빼로데이 ㅎㅎ)

     

    펭수를 엄청 좋아해요~

     

     

    글램트리 리조트 밤 풍경

     

    밤에는 정말 어두워요~

    돌아다니기 무서워요 ㅋㅋ

     

     

    전날에는 몰랐는데 퇴실할때 보니 아래 산책로가 있더라구요

    계곡도 ㅎㅎ

     

    뭔가 준비중인거 같아요 ㅎㅎ

    계곡도 있어서 여름에는 정말 인기가 많아질꺼 같네요~

     

    이렇게 가평 글램트리 리조트에서

    1박 2일 힐링 포스팅 마쳐요 ㅎㅎ

     

     

    댓글

Designed by Tistory.